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공황 발작 대처

벼락식혜스틸 2020. 6. 2. 18:15


공황 발작 대처



당신의 공격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생활 방식을 개선할 수 있다.


여기 공황 발작에 대한 도움을 구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된 조언들의 목록이 있다.




공황 발작 빈도를 낮추려면 매일 밤 최소 8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한다.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공황 발작이 더 심해질 수 있고, 공격받으면 대처 능력이 떨어질 수도 있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은 자도록 항상 노력해라.




치료사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해결할 방법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분야에서 개업자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후기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공황 발작을 겪으면서 상황을 지휘하게 되면 좀 더 쉽게 지나갈 수 있을 것이다.


공포와 맞서 싸우는 것이 그것을 영원히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잦은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한 가지 방법은 특정한 호흡 운동과 이완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마음을 열고 숨쉬는 법을 배우면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제어하는 첫 번째 단계는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모든 잠재적 징후를 발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에서 공황발작이 언제 촉발되는지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공황발작을 피하거나 관리하는 기술과 기술을 더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


이것은 정말 너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어.




공황 발작 중에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나쁜 선택은 그 증상들이 여러분을 압도하게 하는 것이다.


공격과 싸우지 말고 끝까지 해.


당황한 감정이 너를 통해서가 아니라 너를 통해 흘러가는 것을 시각화하라.


그러나 무엇보다도 숨을 쉬는 방식에 초점을 맞춘다.


짧은 호흡은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깊게 숨을 쉬도록 하라.


어느 순간 아드레날린을 태우면서 공포감이 가라앉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이것은 혼자서는 다룰 수 없는 것이다.


상담원을 찾아가거나 얘기할 수 있는 친구나 친척을 찾아라.


치료사는 당신이 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진상을 규명하고 그것들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사람들에게 너를 보러 와서 그들과 이야기하라고 해.


동행이 있으면 안심할 수 있을 거야.




이것은 당신에게 새로운 것이 아니며 당신이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그것을 처리할 수 있다고 계속해서 자신에게 말해라.


가능한 한 침착하고 긍정적인 생각에 생각을 집중하여 불안을 줄이십시오.




어떤 상황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주의하라.


어떤 행동이 그들의 지속시간과 심각성을 감소시키거나 증가시키는지 알아라.


너는 나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야 한다; 너의 신경계는 지금 당장은 약간 지나치게 긴장되어 있을 뿐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이 괜찮을 것이고 공황 발작이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줄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끔찍할 수도 있고, 이 충고는 그것을 마치 게임인 것처럼 다루기 위한 것이 아니다.


하지만 이런 사고방식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패닉한 감정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항상 당신의 불안 수준을 의식하라.


불안감을 예방하는 비결은 스스로 지켜보는 것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를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높은 인식 상태는 여전히 지속될 수 있는 공황 발작의 심각성을 감소시켜야 한다.




집중 호흡이라고 알려진 방법을 사용하여 공황 발작의 증상을 극복한다.


심호흡은 여러분의 정신에 집중할 수 있는 무언가를 주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고 산소와 순환을 증가시키면서 혈압과 맥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준다.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라.


잊기 쉽지만 공황발작이 불러온 감정과 생각은 자신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통제하지 못한다.


사실, 여러분의 부정적인 감정이 여러분이 하고 싶어하게 만드는 것과 반대되는 것을 하라.


당신의 공황발작의 유혹에 반하는 행동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힘을 단지 긍정적인 생각으로는 결코 할 수 없는 방식으로 보여준다.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칠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기억하라, 스트레스를 비파괴적인 방법으로 다루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이 기사의 연구, 의료 보조 및 팁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결함으로써 자신을 도와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